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신한은행 환전 90% 환전우대 우대 받는 팁

by 고미블로그 2023. 4. 10.
반응형

해외여행 준비하고 계신가요? 해외여행 할 때 꼭 필요한 환전, 여행 경비를 조금이나마 아끼기 위해 환전우대 받는 것이 필요합니다. 간단한 방법으로 90% 환전우대 받을 수 있으니 해외여행 생각한다면 꼭 챙겨보세요. 신한은행 90% 환전우대 받아 환전하는 방법 안내 드리겠습니다. 

 

우리은행 사용하신다면 영업점 확인하고 우리은행이 가깝다면 우리은행에서 환전하는 방법도 확인해보세요.

우리은행 환전

신한은행 환전 방법

먼저 신한은행 신한 쏠(SOL) 어플에 들어갑니다.  

신한은행 환전

쏠 화면 접속 하단 전체메뉴에 들어간 뒤 검색 탭에 '환전'을 검색합니다. 

신한은행 환전신한은행 환전

 

환전 검색 후 '쏠편한 환전'을 클릭해줍니다. 쏠편한 환전 클릭 시 우측 화면처럼 쏠(SOL)로 미리 환전하고 출국 전에 바로 찾으세요가 보입니다. 신한은행 환전은 인천공항에서 바로 찾을 수 있기 때문에 해외여행을 출발하는 사람들도 많이 환전을 신청합니다. 

신한은행 환전신한은행 환전

 

신한은행 환전신청 전 유의사항을 확인해야 합니다. 모바일 환전은 취소거래가 불가하고 환전 수령은 본인만 가능합니다. 환전신청일 다음 날부터 외화 수령이 가능하기 때문에 당일 수령은 안된다는 점을 꼭 참고해야 합니다. 

신한은행 환전신한은행 환전

신한은행 최대 90% 환전우대가 가능합니다. 통화구분에 따라 환전우대율은 달라지며, 신한은행 계좌와 회원인지에 따라서도 우대율이 달라집니다. 신한은행 계좌를 보유한 회원일수록 최대 90% 환율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달러, 엔화, 유로 모두 90%까지 환율우대가 가능합니다. 

신한은행 환전

 

해외여행 가는 곳의 통화 구분에 따른 신한은행 우대환율 확인하고 환전신청을 진행해줍니다. 환전신청을 누르면 약관동의를 진행하게 됩니다. 

신한은행 환전신한은행 환전

 

원하는 통화 종류와 환전금액을 입력하면 당일의 환율에 따라 한화로 얼마인지가 나옵니다. 

신한은행 환전

신한은행 환율우대 90% 적용이 잘 되었는지 확인합니다. 달러로 선택 시 90%까지 환율우대가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엔화와 달러 또한 90%까지 환전우대가 가능합니다. 

신한은행 환전

금액 확인 후 수령정보를 입력합니다. 수령영업점과 수령일은 선택 후 핸드폰 번호를 입력합니다. 수령일은 당일 수령은 불가한 점은 참고해야 합니다. 꼭 해외여행 출발 하루 전날까지는 환전신청을 해야 합니다. 수령 방법은 ATM 수령 혹은 영업점 방문을 통한 수령이 가능합니다. ATM과 영업점 운영시간을 확인해야 합니다.

신한은행 환전신한은행 환전

해당 방법으로 진행하면 환전 신청은 완료입니다. 환전내역 조회에서 수령 예정 외화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간단하게 신청 가능한 신한은행 환전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해외여행 가기 전 미리 준비해서 환율우대 받고 환전신청하세요

우리은행 환전방법
신한은행 환율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