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생활비 공과금 할인카드로 좋은 신한카드 Mr.life 실사용 추천

by 고미블로그 2023. 4. 4.
반응형

매달 나가는 공과금, 통신요금이 부담스러울때가 있는데요 특히 여름이나 겨울철에 나오는 전기, 도시가스 요금은 깜짝 놀라기도 한답니다. 조금이나마 할인 받아 부담을 덜면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그럴 땐 공과금 할인 신용카드를 활용하여 일부지만 할인을 받으면 좋습니다. 공과금, 통신요금 외에도 대형마트, 편의점 할인이 모두 가능한 신한카드 Mr. Life를 소개합니다. 해당 카드는 제가 실제로 사용하고 있어 저도 혜택 파악 후 모든 혜택을 꼭 받고자 합니다. 

 

카드고릴라 신한카드 공과금 할인카드

신한카드 Mr. life 주요 혜택

주요 혜택으로는 월납(공과금-전기요금, 도시가스요금) 및 통신요금이 10% 할인 된다는 것과 편의점, 병원, 약국, 온라인쇼핑, 택시, 식음료 업종까지 시간할인이 되고 대형 3대 마트 10% 할인과 주유비 리터당 60원 할인이 있습니다. 해당 혜택들은 1인 가구나 생활비 카드를 쓰는 분들에게도 메리트가 있어 보입니다. 공과금 할인카드 혜택 외에도 생활에 깊게 관련된 혜택들이 많습니다. 

공과금 할인카드

신한 Mr.life 연회비

신한 Mr. Life 는 신용카드기 때문에 연회비가 발생합니다. S& 의 경우 15,000원이며 VISA 카드로 할 경우 연회비는 18,000원입니다. S&(Amex)는 신한카드가 아멕스 제휴로 개발한 것으로 국내 전용 연회비 납부로 해외에서도 아멕스 가맹점, atm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연회비 낸 것보다 더 많은 혜택을 받아야 하기 때문에 공과금 할인카드 혜택부터 자세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신한 Mr.Life 통신요금 공과금 할인카드

전기요금, 도시가스요금, 통신요금(SKT, KT, LG U+)의 10% 할인이 가능합니다. 1회 승인 금액 5만원까지 할인 적용되기 때문에 최대 5천원 할인이 가능합니다. 통신요금이 50.000원 나올 경우 45,000원이 청구되는 것입니다. 할인 한도는 전월 이용 금액에 따라 달라집니다. 

공과금 할인카드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 50만원인 경우에 할인 한도는 3천원, 50만원-100만원인 경우 할인한도는 7천원, 100만원 이상일 경우 1만원입니다. 이용금액이 적으면 할인 한도가 크지 않기 때문에 내가 월별 사용하는 금액에 따라 공과금 할인은 잘 따져보는 것이 좋습니다.

공과금 할인카드

신한카드 Mr.Life 편의점, 약국, 세탁비 할인 

가볍게 가기 좋은 편의점 할인이 되는 건 너무 좋은 혜택입니다. 시간에 관계없이 언제 결제해도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편의점 뿐만 아니라 병원/약국, 세탁소 업종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생활비 절약에 좋은 신용카드라 할 수 있습니다. 일 1회, 월 5회 할인 적용이 가능하며 승인금액 1만원의 10%할인이 되어 1천원 할인이 됩니다. 즉 편의점에서 1만원어치 구매 시 9천원 실제 청구 되는 것입니다. 

생활비 할인카드

온라인쇼핑, 택시, 식음료 10% 할인 TIME 할인

쿠팡을 자주 이용하기 때문에 온라인 쇼핑 할인되는 것은 아주 큰 혜택으로 다가올 수 있습니다. 옥션, G마켓, AK몰, 11번가, 티켓몬스터, 위메프, 쿠팡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 시 10% 할인이 됩니다. 또한 저녁 늦게나 아침 일찍 택시를 타는 경우도 많은데 여기에도 할인이 적용됩니다. 심지어 식음료 (한식, 양식, 일식, 중식, 뷔페, 일반대중음식, 패스트푸트, 커피 전문점까지) 업종에서도 할인이 됩니다. 온라인쇼핑, 택시, 식음료 등 실생활에 가까운 업종에서 할인 혜택이 큰 것이 아주 메리트 있는 신용카드이지만 주의할 점은 해당 혜택은 주말, 주중 관계없이 오후 9시부터 오전 9시에만 적용 된다는 점입니다.

생활비 할인카드

저는 이 혜택을 이용하고자 꼭 온라인 쇼핑은 오후 9시 이후로 주문을 해놓고 있습니다. 온라인 구매 시 최대한 혜택을 받으며 구매할 수 있어서 만족스러운 혜택입니다. 편의점, 병원, 약국, 세탁비 ALL DAY 헤택과 온라인쇼핑, 택시, 식음료 NIHGT 혜택 모두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할인한도가 달라집니다. 전월 이용금액에 맞춰 할인 한도 모두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생활비 할인카드

주말 마트, 4대 주유소 주유비 할인 

주말 장보기나 주말에 놀러가는 일들이 많은 분들에게는 아주 유용한 신한카드의 마트, 주유소 할인입니다. 3대 할인마트인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기업형 슈퍼마켓과 온라인몰을 포함하여 모두 할인이 적용됩니다. 1회 승인금액 5만원까지 할인이 적용되기 때문에 최대 1회에 5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트에서 5만원 사는 건 요즘 충분히 가능한 일이기 때문에 무조건 받을 수 있는 혜택입니다. 주유소의 경우에도 SK에너지, GS칼텍스, 현대오일뱅크, S-OIL 등 주요 주유소에서 모두 적용됩니다. 리터당 60원 할인이 되는 주유 혜택은 휘발유, 등유, 경유가 모두 가능하나 LPG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1회 승인금액이 10만원까지 할인 적용 금액이기 때문에 꽤나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주유 할인입니다. 

생활비 할인카드

주말은 토요일, 일요일만 해당되며 그 외의 공휴일은 주말로 인정되지 않으니 장볼거리를 평일에 작성하여 주말에 주문하거나 방문하여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할인 한도는 달라지기 때문에 월에 보통 얼마정도 사용하는지 체크하는 것이 좋습니다. 

생활비 할인카드

카드고릴라에서 현재 신한카드 이용 시 최대 17만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캐시백까지 받아 신용카드 혜택을 더욱 누리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공과금 할인카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