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트레이더스 멤버십 가입 안내 연회비 혜택 정리

by 고미블로그 2023. 3. 28.
반응형

트레이더스 멤버십

트레이더스는 코스트코와 달리 카드가 없이도 이용할 수 있는 대형 매장이라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코스트코보다 매장 접근율이 쉬워 많은 분들이 이용할텐데요, 저도 주로 이용하는 매장입니다. 현재는 트레이더스에도 유료 멤버십을 도입했습니다. 트레이더스는 유료 멤버십 도입 후 1월 기준으로 회원 수 60만명을 눈 앞에 두고 있다고 합니다. 트레이더스 멤버십 특별 할인이 적용된 상품이 늘어나면서 멤버십 회원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트레이더스 유료 멤버십
스탠다드 / 프리미엄 

멤버십 종류는 연회비에 따라 나뉘어집니다. 스탠다드는 연회비 3만원에 연간 최대 적립액 50만원이며, 프리미엄은 연회비 7만원에 연간 최대 적립액이 100만원입니다.  

트레이더스 멤버십

트레이더스 유료 멤버십 카드 스탠다드 

연회비 3만원인 스탠다드는 구매 금액의 1%가 TR CASH로 적립되며 연 최대 50만원까지 적립이 됩니다. 트레이더스 클럽이 되면 회원 전용 가격 할인이 가능합니다. 

트레이더스 멤버십

트레이더스 유료 멤버십 카드 프리미엄

연회비 70,000원에 가입 가능한 트레이더스 멤버십 프리미엄은 TR CASH 적립율이 2%이고 연간 최대 적립액은 100만원입니다. 트레이더스에 자주 방문하는 사람이라면 프리미엄을 드는 것도 방법인 것 같습니다.  

트레이더스 멤버십

트레이더스 클럽의 특별 혜택 패밀리 회원 무료가입

'패밀리 회원 무료 가입'은 트레이더스 패밀리 회원과 동일한 혜택을 동일한 거주지 가족 한분께 추가로 주는 혜택입니다.

트레이더스 멤버십

트레이더스는 멤버십 카드 혜택 외에도 현장 할인 상품이 다양하기 때문에 대용량으로 제품을 살 일이 많거나, 식구가 많은 가족들이라면 멤버십 가입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